인간만이 성소수자가 있고 동성 연애나 동성 결혼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팽귄의 경우 동성 연애와 동성 결혼이 쉽게 발견이 발견되며 부화도 합니다.
수컷 팽귄이 수컷과 암컷 팽귄이 암컷 팽귄과 사귀고 같이 먹이 활동도 하며 알도 부화시키려고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유정란일 수는 없을 것이거나 지혜로운 동성 팽귄 부부는 다른 팽귄의 알을 도둑질하여 부화에 성공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돔과 고모라의 이야기를 하면 어떤 사람들은 동성 간의 연애나 동성 성관계에 대하여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소돔과 고모라가 사해에 있던 도시라고 하는데 아무리 파헤쳐 보아도 그런 도시의 잔해는 발견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도 롯의 아내가 변하여 된 소금기둥의 모습이 흔히 발견되고는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어떤 사람들은 소돔과 고모라의 이야기를 우리나라의 만복사저포기와 같은 것으로 이해하기도 하며 이를 신빙성이 있다고 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교회의 입장이 어떠한가에 의하여 소돔과 고모라에 대한 입장도 달라져 왔습니다.
그리고 이를 하느님께서 동성연애자나 동성혼을 싫어하셔서 특별히 소돔과 고모라에 재앙을 내리셨다는 이야기는 지금은 신빙성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모든 가능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성경은 분명히 하느님의 영, 그리스도의 영, 순교자들의 영 즉 성령의 감도 즉 영감에 의하여 쓰여진 것이기는 하지만 저자와 그의 계승자 또는 시대와 입장에 따라 영향을 받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좋은 연중 시기 잘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은총과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한 천주교신자이자 그리스도인 중의 한 작은 자로서 윤승환 사도 요한 올림.